구글애드센스




2017/04/21 23:29

시즈오카에서 구입한 한정판 건프라 그 남자의 쇼핑일기



잠시 시즈오카에 왔습니다. 딱히 목적이 있어서 온 것은 아니고, 싼 비행기표가 나왔기에 낼름 물어버렸습니다. 그렇게 온 여행인 만큼, 이번 여행에서 쇼핑을 한다거나 그럴 생각은 없었습니다. 어딜가나 첫번째 여행은 탐색전, 다시 이곳에 올까 말까를 결정하는 여행이니, 최대한 가볍게 가는 것이 도리에 맞겠죠.

물론 이때까지만해도, 시즈오카는 프라모델러들의 성지라는 사실을, 한정판의 힘을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어리석게도 제 의지를 믿고 있었죠.



우연히(?) 중고 하비 가게에 들어간 순간, 모든 결심은 깨지고 말았습니다. 규모가 엄청나게 크다고는 말 못하겠는데, 시즈오카여서 그런가요, 이상하게 한정판 건프라가 많습니다. 제가 찾고 있는 메탈릭 코팅 건담 오리진 샤아 전용 자크2...가 없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결국 '안 사겠다'는 생각은 '무엇을 살까'로 바뀌고... 다섯개의 건프라를 질렀습니다. 한정판 다섯개 질렀는데 7000엔이란 것은 비밀.



산 것은 모두 다섯 가지. 먼저 시즈오카 기념 건담과 30주년 기념 건담. 30주년 기념 건담에는 특이하게, 금으로 된 뱃지가 함께 들어있네요. 원래 넣어주는 건가요 아니면 제가 럭키인건가요. 그리고 MS 이글루 사양 볼이 들어있는 쌍볼 제품과, 잡지 부록인 화이트 베이스 건담 거치대, 썬더볼트판 볼. 다 한정판이긴 한데, 왠지 프리미엄 붙을 애들은 전혀 없군요.

애시당초 가격이 저렴한 것들 위주로 골라담긴 했습니다만. 아, 건탱크 에코 프라는 그냥 재미삼아 구했습니다. 다른 분들 블로그 보고 살까? 했는데 반다이 하비 센터를 갈 수 없어서 못샀던, 아니 반다이 하비 센터를 갈 수 없어서 못샀던 제품들을 구할 수 있으니까 좋네요. 시즈오카 기념품도 되고. 별것 아닌 건담과 볼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그나저나 이 가게, 꽤 대단합니다. 규모는 보토인데 상품 구성이 엄청나게 다양하네요. 역시 시즈오카..인건가요. 안그래도 시즈오카는 지금, 5월에 열릴 하비쑈 때문에 정신 없는 것 같습니다. 전 도시에 하비쑈를 알리는 팜플렛이 깔렸네요. 하기야 여긴 관광 도시는 아니니 ... 시즈오카 여행기는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즈오카 오시는 분들은, 건프라 구입을 한번 고려해 보시길. 아, 시즈오카 하비 쇼핑에 대한 정보도 나중에 정리해서 한번 올려야 겠네요.


덧글

  • 2017/04/24 20: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