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7/05/22 13:38

[HGUC] 건탱크 에코 건프라 반다이 하비센터 퇴근후 건프라 클럽



지난 시즈오카 여행때 중고로 구입한 에코 건프라입니다. 건탱크와 건캐논이 있었는데, 왠지 까만 플라스틱이랑 건탱크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네요.

아, 시즈오카에 있는 하비 센터에서 판매하는 에코 플라, 그러니까 재활용 플라스틱을 이용한 버전입니다. 그래서 프라스틱이 까매요. 색분할이 아예 없어서 싫어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건탱크는 처음 조립해 봤는데, 조립은 정말 쉽습니다. 무슨 SD 건프라도 아닌데요. 조립할 때 한 시간도 안 걸린 것은 처음이네요. 검은 색이라 먹선 넣을 필요 없으니 그것도 좋고, 딱히 붙일 스티커도 없....

색은 대충 마음에 듭니다. 스타일 자체가 검은색 그대로 놔둬도  좋고, 나중에 흑철색으로 도색이나 해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신 건탱크 특성상, 뭐 할 수 있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





나중에 건담이나 건탱크, 아니면 자크 상반신이나 한번 얹어서 어울리나 볼까-하는 생각은 있지만, 색이 색이라 어울릴 지는 모르겠네요. 그 와중에 캐노피는 그냥 투명 플라스틱입니다.



그리고 용도를 모를 하비 센터 스티커. 건탱크에 붙여서 하비 센터 버전임을 기념하라는 걸까요. 아무튼 대충 재밌게 잘 만들었습니다. 슥삭 만들어지니 스트레스는 제로.

이 녀석 만들면서 깨달았는데, 제 방에 건프라가 쌓여가는 이유가 일종의 스트레스 때문이었어요. 갈수록 잘 만들려는 욕심이 드니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시간이 오래 걸리니 자꾸 뒤로 미루게 되고.

취미가 재미가 되야 할텐데, 가끔 이렇게 옆 길로 빠지기도 합니다. 건탱크는 저가 + 중고 + 에코 플라라는 사실 때문에 정말 맘 편히 대충 만들었는데, 이게 참 즐겁네요. 잊고 있던 초심을 찾아줬습니다.

앞으로 대충 대충, 즐겁게 만들며 살아야 겠습니다.


덧글

  • 무명병사 2017/05/22 13:52 #

    테란 자치령 특임대 사양...(뭐래)
  • 자그니 2017/05/22 14:12 #

    ㅋㅋㅋㅋㅋㅋ 멋진 콜라보가 될 것 같습니다! 건담 크래프트 어디 있었던 것 같은데요(뒤적뒤적)
  • 2017/06/16 20: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6/17 13:5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