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7/07/21 19:38

애니 '너의 이름은' 무대를 돌아다니는 '너의 이름은' 버스, 도쿄에 오픈 예정! 여행/맛집 만담



역시 일본. 이것이 바로 쿨 재팬?

한국에도 유명한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테마로 한 '카페 버스'가 2017년 8월 3일(목) 부터 9월 29일(금)까지, 한정 운행됩니다. 2층 버스를 타고 애니메이션에 나온 음식을 먹으면서, 신주쿠 등 애니메이션의 주요 배경이 된 장소를 둘러본다는 컨셉. ... 하여튼 참 재미있는 나라에요.



너의 이름은.은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이죠. 지브리와 디즈니가 아닌데도, 극장가서 본 몇 안되는 애니 중 하나입니다. '너의 이름은'에 등장한 장소(?)를 찾아 일본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봤습니다. 특히 그 마지막 장면의 계단은 유명하죠. 영화 속 느낌이랑 조금 톤이 다르기도 하고, 혼자 찾아가면 왜인지 쓸쓸해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이런 관광 버스가 나올 줄은 몰랐네요. 오픈 톱 버스 + 도쿄 + 너의 이름은 카페 요리 + 애니에 나온 장소의 조합이라... 버스 탑승 시간은 딱 90분이라, 정말 식사를 하면서 도쿄를 즐긴다는 느낌으로 타도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음, 그런데 도쿄 공기질이 좋은 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건 신경쓰이는 군요.



버스 이용료는 5800엔이며 식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운행 경로는 도쿄 시내이고, 대충 아래와 같은 거리 풍경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 애니에 나왔던 장소이지만, 실제로 보면 애니에서의 감흥은 당연히 못느끼실 거에요. 평범한 도쿄거든요. 마지막 장면의 계단은 ... 못갑니다. 거긴 버스로 가고 싶어도 못가요(으하하).

자세한 여행 루트는 여기(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고-




버스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너의 이름은-을 좋아하시는 분들, 해당 기간에 도쿄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타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너의 이름은 카페 버스 예약 홈페이지(영문)

* 대충 보니 월/화는 쉬는 듯 합니다.
* 버스는 오후 3시, 5시 30분 두차례 운행 되는 듯.

덧글

  • 은이 2017/07/22 13:45 # 답글

    최근 블루레이 나온다고도 하고.. 현지에서도 반응이 좋았던 것인지 큰 광고판이 간간히 보이더군요.
    도쿄 공기는 뭐.. 대도시이니 만큼 그냥 그렇더군요.
    국내 미세먼지 어쩌고보단 확실히 좋지만 그렇다고 청명하진 않아요. 야경본다고 높이 올라가면 정체된 공기가 보이니..
    청명한 공기를 찾으려면 역시 북해도를 가야...+_+;;;
  • 자그니 2017/07/23 22:15 #

    9월까지니 9월에나 한번...다녀올까 했는데, 건담 보려면 10월에 가야겠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