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7/08/12 13:34

주간지름신 : 홧김에 스마트폰을 샀습니다 그 남자의 쇼핑일기



발단은 어제 ...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 판매 때문이었죠. 시간 맞춰두고 있다가, 조금 늦게 들어갔는데, 그 사이 매진 ... o_o;; 9만원에 연간 네이버 뮤직 이용권과 스피커를 같이 주는데다, 물량도 넉넉하게 준비한 것 같지는 않으니 이해는 하면서도, 뭔가 허탈한 기분...; 그래서 창 열어놓고 살까 말까 망설이던 스마트폰을 하나, 충동 구매했습니다.

1. VWworld MIX plus



그래서 구입한 것이 이 폰입니다. VK월드라는 듣도보도 못한 스마트폰 회사의 믹스 플러스라는, 샤오미 미믹스 짝퉁 디자인의 스마트폰. 스펙은 당연히 떨어지지만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디자인. 전 이런 디자인 좋아하거든요. 약간 각진 느낌의. 다른 하나는 가격. 139.9 달러라고는 하는데, 현재 런칭 기념 99.99 달러에 판매중입니다.

... 취미 생활 용도로 사기에, 딱 좋죠. 뭐 바라는 것 없습니다. 정 안되면, 성능이 엉망이면, 그냥 진열용... 제품으로 쓸 생각입니다. 듣보잡 제품을 사려니 100달러여도 망설여지긴 했지만, 네이버 스피커 못산 김에 그냥 이 녀석으로 고고씽. 예, 제가 몰모트가 한번 되보겠습니다...

2. 제주 항공 블라디보스톡 취항



지금 또 고민중인 것은, 이 항공권입니다. 러시아..네요. 한번도 가본 적은 없는, 북한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가까운 나라라는 것을 항상 까먹고 있는 그 나라, 러시아. 요즘 러시아 여행에 대한 얘기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한번쯤은 가봤으면 좋겠다-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뭔가 무서워요.

예전에 중국 여행(2004년)하기 전에 중국 이미지랑 비슷하달까. 말도 안통하고 정보도 없고 어디서 내가 칼맞아 죽어도 아무도 모를 것 같은 그런 느낌(?). 조금 더 정보 수집해 보고, 추워지기 전에 한번 가볼까..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기가면 신기한 스마트폰 하나 사올 수 있을까요.


3. 초 스타일러스 펜 호쿠사이



아이패드용 터치펜입니다. 건전지를 이용해, 2mm 정도의 세필 보드 마카...그러니까 사인펜을 쓰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얇은 팁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터치펜의 단점을 조금 해결했다고나 할까요. 사실 터치펜 찾으려다 본 것은 아니고, 호쿠사이-라는 아이패드 음악앱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다 발견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겐 이미 애플 펜슬이 도착했죠....




입추가 지나니 밤엔 그래도 그나마 조금은 시원해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낮에는 여전히 덥네요. 어젠 자켓을 입고 다녔더니, 사람들이 뜨악-하는 시선으로 쳐다보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곧 가겠죠, 이 여름도. 남은 여름, 화끈하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물론 저는 화끈한 곳보단 시원한 곳이 백만배는 더 좋지만요.

덧글

  • 리뉴얼 중입니다 2017/08/13 13:17 # 답글

    각진 폰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그래서 엑스페리아를 샀다가....
  • 자그니 2017/08/15 12:34 #

    요즘 일렉트로 마트에서 소니 엑스페리아 XP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