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8/03/23 01:52

네이버 프렌즈와 많이 닮은 모바일 배터리 스마트 악세사리/토이

예전 자료 정리하고 있는데, 이 녀석 사진 보고 어어? 했습니다. 4년전에 일본에서 출시된 동물 형태의 외장형 배터리, SAMO 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죠?



예, 네이버 프렌즈 스피커입니다. 사실 이 배터리가 3년 먼저 나왔으니, 네이버 프렌즈가 닮은.. 거겠네요.



뭐, 이렇게 생긴 디자인은 많이 있을 겁니다. 진짜 닮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 옷 때문입니다.



SAMO라는 배터리, 무려 애완동물처럼 '키운다'라는 컨셉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옷을 만들어 입혀줘다고. 일종의 인형 놀이죠. 그리고 네이버 프렌즈도..



옷을 입혔네요. 왜 입혔는 지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 귀여우라고 입힌 거겠죠. 딱히 트집 잡을 생각은 없습니다. 디자인은 돌고 도는 거니까요. 사실 전 이런 디자인 원조가 소금병/후추병 셋트라고 생각해요. 그냥 컨셉을 비슷하게 잡은 거겠죠.



뭔가,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다-라고 생각했을 뿐입니다. 뭐, 세상이 그런 거잖아요.

* 사진출처_iSUTA

덧글

  • 은이 2018/03/23 09:00 # 답글

    이바닥이 뭐.. 다 그렇죠. 하이스펙!! 신기술! 가성비!! 보다 예쁜게 분위기 잘 타면 승리자이니까요!
  • 자그니 2018/03/24 01:06 #

    사실 저도 그런 걸 좋.. 좋아합니다!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5/04 08:52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5월 4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테크]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