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8/06/22 22:29

어쩌면 오큘러스고를 위한 안경테, JINS 숏 템플 에어프레임 아이디어 탐닉



가끔 일본에 갈 때 들리는 안경점이 있습니다. JINS라는 이름의 안경 체인점입니다. 저처럼 둥근 ... 얼굴에 잘 맞는 안경테가 꽤 있어서, 가끔 들려 테만 구해오기도 합니다. 이 체인점은 이런저런 아이디어 제품을 내놓기도 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숏 템플 에어프레임’ 역시 그런 제품입니다.

... 이 안경테, 귀에 걸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와는 다르게 안경을 항상 쓰기 보단 썼다 벗었다 하는 일본인의 습관을 반영했을까요? 이 테는 코에 거는 코걸이 안경에, 귀에 닿지 않는 짧은 다리를 달았습니다. 그래서 귀에 거는 것이 아니라 귀 앞쪽에 닿습니다. 마치 골전도 이어폰처럼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6g정도로 매우 가볍기에, 괜찮다고 합니다. 물론 안경알 무게는 뻬고 쟀을테지만요.

누가 쓰면 좋을까요? 고객의 목소리를 읽어보니, 평소 ‘헤드폰’을 끼고 다니는 사람들이 환영합니다. 그렇죠/ 헤드폰을 쓰면 귀를 누르고, 귀 위에 얹힌 안경 다리는 이물질이 되어 버리니까요.  그리고 ... VR 헤드셋을 썼을 때도 좋다고 하네요. 농담이 아니고, 공식적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안경을 쓴 사람들이 VR 헤드셋을 끼는 것은 약간 불편합니다. 그렇다고 돗수 있는 Vr헤드셋용 렌즈를 맞추는 것은 비싸죠. 그런 불편함을 느끼는 분이라면, 한번 구입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다음 여행때 살 생각입니다. 뭐, 가격도 세금 제외하고 5천엔 정도거든요.

더 많은 정보는 JINS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출처 : JINS - Short Temple Airframe



덧글

  • 은이 2018/06/25 09:10 # 답글

    VR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거 생각하면 전용 안경이 이제서야 나온건 늦은감이 있을정도로군요.
    다만 비슷한 물건만 생각하면 휴대용 돋보기 안경 같은걸로 간간히 나왔던거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 있네요 ㅎㅎ
  • 자그니 2018/06/25 14:37 #

    기존에도 보조 시력 도구는 있었다고 합니다. 다만, 가격이... 저건 알까지 합해도 10만원 정도일테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광고 테스트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