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8/06/27 16:24

공중 부양 화분으로 만들면 좋겠다! 타쿠미 카마의 거대 괴수 분재 일러스트 아이디어 탐닉



그로테스크하면서도 멋집니다. 타쿠미 카마가 그린 아크릴 유화, 아이다일릭(iDYLLIC) 시리즈입니다. 뭔가 초거대 괴수 같은 느낌도 나고, 판타지에 흔히 등장하는 크고 멋진 괴물 같기도 하고요.



이번 시리즈의 특징은 동물 모양 '분재' 형태를 취하고 있으면서, 그 위에 작은 동물들을 배치함으로써 마치 '괴물 모형' 을 표현한 듯한 그림이 된 겁니다. 음, 맨 밑의 그림은 나루토...에 나오는 모 선인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솔직히 처음 봤을때는 새로 나온 에어 봉사이, 그러니까 공중 부양 분재 스피커인줄 알았습니다. 생긴게 꽤 비슷하거든요. 그동안 공중 부양 분재가 단순히 분재를 공중에 띄우는 것이 전부였다면, 이번엔 뭔가 근사한, 잘 어울리는 조각을 위에 얹었다고 생각했어요.

... 물론 그럴 일은 없습니다. 아직까지 저런 큰 모형을 설치하면, 무거워져서 띄울 수가 없거든요. 뭐 좀 더 강력한 자석이나 새로운 구조를 사용하면 가능하긴 하겠습니다만. 흙이란 것이 생각보다 진짜 무거운 물질이라(수분 빼면 달라지겠지만요.).



그래도 멋집니다. 순간 살짝 사로 잡혔네요. 진짜 분재인줄 알았기 때문이긴 합니다. 와, 진짜 멋있다-해서 보니 그냥 그림... 슬프게시리.. 뭐, 언젠가는 이런 모습으로 만든 분재를, 만날 일이 있겠죠? 덕들에게 불가능한 일은 없으니까요(응?).

* 출처 : 스푼앤타마고

덧글

  • 은이 2018/06/27 17:36 # 답글

    첫짤 + 떠있다..를 보고 거북이 위에 코끼리 있고 지구가 있는 옛날 지구(?)를 떠올렸습니다 ㅎㅎㅎㅎ
  • 자그니 2018/06/28 22:51 #

    아, 맞아요. 그거 같아요. 진짜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광고 테스트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