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8/09/23 15:46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 Edifier W800BT 스마트 악세사리/ 토이



올해 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해 잘 쓰던 헤드폰이 하나 있습니다. 에디파이어의 W800 블루투스 모델입니다. 당시 구입 가격은 33달러. 정말 단돈 33달러였습니다. 지금은 조금 올랐네요.



이 제품의 특징을 굳이 꼽자면 가성비를 들 수 있겠군요. 사실 단점은 명확합니다. 우선 재질이 플라스틱입니다. 보통 헤드 밴드는 금속을 쓰는게 일반적인데, 이 제품은 헤드 밴드까지 모두 플라스틱입니다. 멀티 페어링도 안됩니다. 접히질 않아서 자리도 많이 차지합니다.

반면 장점도 명확합니다. 재질이 플라스틱이라 가볍습니다. 전체적인 마감이 좋은 편이라 싸보이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어디서 본 듯) 잘 뽑았습니다. 접히지는 않지만 사용 시간이 깁니다. 공식적으론 35시간인데 30시간 정도는 쓸 수 있는 듯 하네요. 유무선 겸용이라 배터리 떨어지면 바로 선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저랑 같이 팟캐스트를 녹음했던 '글쓰는 노동자(레이니아)'님도 은근히 괜찮다고 인정했을 정도. 블루투스 4.0도 지원합니다. 다만 음질은 ... 평타네요. 가격 생각하면 훌륭하지만, 제대로 된 음악감상이나 통화를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번들 이어폰 수준이에요. 적당히, 별 무리없이 이런 저런 것들을 다 잘 들려줍니다.

음량 조절 버튼을 빼면 버튼이 하나라, 조작법을 익혀야 하긴 하지만, 다들 비슷하니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음질을 가진 블루투스 헤드폰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너무 더운 여름이라 이 녀석을 잊고 살았는데, 이제 슬슬, 다시 꺼내줘도 괜찮은 날씨가 되었군요. 그러니까, 말하자면, 다들 행복한 추석 맞이하세요-란 말이지요.


덧글

  • 엑스트라 2018/09/23 16:11 # 답글

    보통 브랜드가 전혀 들어보지 못한건 믿지를 못해 사기를 꺼려했는데.......게다가 저정도의 가격이면 고장나기 쉬울거라는 생각도 많이 들고....
  • 자그니 2018/09/23 16:40 #

    아, 잘나가는 회사는 아니지만 그렇게까지 이름값이 없는 회사도 아닙니다. 블리츠에 여러 제품들 납품하는 회사에요. 올 초에 H180인가, 가성비 이어폰으로 한번 인기를 끌기도 했었구요... 물론 고장은 케바케입니다만... 다른 저가 블투 헤드폰처럼 흔들었더니 유닛이 떨어져서 해체하고 수리하는 그런 일(실화)은 아직은 없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 광고 테스트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