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8/11/14 20:16

아이코스 3세대, 아이코스 멀티 도착 허접! 뭐든지 리뷰





요즘 제가 쓰는 아이코스가 슬슬, 뭔가 블레이드가 뭉툭해진 느낌이라, 새로 살까? 딴 걸로 바꿔? 고민하는 도중에 등장한 아이코스 3세대 발표 소식... 그래서 들어가게 된 홈페이지에서 본 아이코스-온,이라는, 새로 나온 멤버쉽... 형태의 할부 판매. 지난 주 월요일에 바로 주문했는데, 오늘에야 도착했네요.

오늘 받자마자 써본, 간략한 후기입니다.




먼저 ▲ 박스 안에 든 내용물. 별 것 없습니다. 프로그램이 두가지인데요. 3세대 + 홀더 하나 추가인 거랑 3세대 + 아이코스 멀티 2개를 주는 프로그램 중에, 3세대와 멀티를 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했더니 기기가 2개 왔습니다. 다른 건 ... 뭐 아이코스 히츠갑에 붙이는 클립(핀 담배 버리는 통)이랑 청소용 면 봉 한 셋트 더 주는데, 큰 의미는 없...

그나저나 이거 담당자분, 이렇게 대충 박스안에 던져놓고 보내는 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ㅋㅋㅋ 구독 프로그램이란게 뭐랄까, 선물 같은 의미도 있는데, 자기 자신한테 주는, 너무 성의 없어 보였네요.





아무튼 그래서 오게된 2개의 박스. 안에든 부속품은 거의 비슷합니다. 내용물이랑 설명서만 달라요. 충전기는 5V-2A이고, 1A 짜리에 연결하면 충전 안됩니다. 불도 안들어와요.




이게 아이코스 3세대. 밝은 색으로 하면 때탈 것 같아서 검은색으로 했는데, 이건 약간 지문이 묻습니다. 익숙해져야 해요. 3세대는 사실 지난 세대와 쓰는 느낌은 거의 같고, 옆으로 빼내는 방식만 바뀌었는데...호불호가 좀 갈릴듯요. 지포 라이터 열듯 탁-하고 여는 재미도 지난 세대에는 있었으니까요.




지난 번과 달라진게, 홀더가 들어가는 방식과, 그 홀더가 들어간 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탁-하고 붙는 느낌이 있습니다. 단 처음에는 좀 넉넉히 충전시켜주고, 부팅...해주는 과정을 거쳐야 홀더가 충전됩니다. 전 그걸 까먹고 충전만 하다가 왜 홀더 충전이 안되지? 하고 고민했다는. 충전 시간도 좀 걸립니다.




이건 넣고 빼고할 필요없이, 그냥 끼워서 쓰는 아이코스 멀티입니다. 써보니 확실히 이게 더 편하긴 해요. 10대 정도 피면 전원이 떨어진다고 해서 문제지만. 연타도 가능합니다.




위에 이렇게 마개도 달려 있습니다. 열고 닫을 때 보면 저절로 닫히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네요. 전 자주 잘 안닫혀서 손으로 닫아줍니다. 그냥 손으로 닫는다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이렇게 열어서 히츠를 빼내면 되는데, 여기에 자석이 붙어 있어서 딱-하고 닫힙니다. 이게 또 재미있네요. 아무래도 3세대 보단 이 제품이 더 많이 팔릴지도 모르겠어요. 확실히 편하니까...

아, 그리고 두 제품 모두 USB-C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정리해도 좋은 시기가 오는 건가요. 다른 건 뭐... 전보다 히츠가 잘 끼워지는 것 같은데 그건 새제품이라 그런 듯 하고요. 고장나면 무상교환 된다고 하니, 그거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이렇게, 내야할 인생 세금이 늘었습니다. 하아...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통계 위젯 (화이트)

40335348
54169
21445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