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9/07/24 12:40

셀카를 중세풍 초상화로 바꿔봤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인물 사진을 중세 초상화풍으로 바꿔주는, AI 리드로잉 사이트가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연구 목적(...) 또는 알고리즘 자랑 목적(...)으로 만들어진 곳이죠. 있는데 쓰지 않으면 예의가 아니니, 저도 한번 바꿔봤습니다.





뭔가 꽤 후덕하게 바꿔주는 기분입니다. 그래도 사람이랑 애니 캐릭터 구분은 하는군요.



진짜 후덕하게 바꿔주는 군요.



최신 전자 기기는 인식하지 못합니다. 아, 안경도 뭔가 이상하게 바꿔줍니다.



... 뭔가 점점 이상해져 갑니다.



야!!!!



... 여기까지만 하기로 하겠습니다. 충격과 공포네요. 뭔가.

* 하고픈 분들은 https://aiportraits.com/ 로. 가급적 저용량 사진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특정 사진은 안되기도 합니다. 나중에 다시 하라는데 그냥 그 사진이 안되요...

* 현재 사이트 다운. 어쩔 수 없네요. 세계적으로 유명해져 버렸으니...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7/24 13:28 # 답글

    마지막에서 빵터졌습니다 ㅎㅎ
  • 자그니 2019/07/25 16:40 #

    저는 울었고요...ㅜㅜ
  • Mirabell 2019/07/24 13:51 # 답글

    윗분처럼 마지막 사진보고 터졌습니다..;;
  • 자그니 2019/07/25 16:40 #

    그럼 전 두번 울겠습니...
  • 은이 2019/07/24 14:25 # 답글

    사이트 점검 들어갔군요 ㅠㅠ 해보고 싶다!!
  • 자그니 2019/07/25 16:42 #

    우훗. 언제 결과를 보여주세요!
  • 소시민 제이 2019/07/25 18:33 # 답글

    마지막은 그 스페인의 예수 그림이...
    히메네스 씨가 그린 그거요.
  • 자그니 2019/07/26 03:52 #

    실은 저도 그 생각(...). 저거 AI에 무슨 데이터를 던져줬을까요...
  • 라비안로즈 2019/07/26 02:34 # 답글

    .... 저도 해보고싶지만 무섭네요. 특히 마지막.. ㄷㄷ
    사이트가 아예 404 떠버리네요 ㄷㄷ
  • 자그니 2019/07/26 03:53 #

    ㅋㅋㅋ ... 저 어디로 숨어버릴까요 ㅜ_ㅜ .
    저기 몰리는 트래픽은 구글 같은데서 지원받기 전에는 해결되지 않을듯 합니다...
  • 2019/07/28 09: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