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9/11/27 19:15

스타벅스 라미펜 세트 겟! 허접! 뭐든지 리뷰



이게 뭐라고(...) 매년 도전하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입니다. 사실 연말을 기념하는 이벤트 같은 거죠. 이번에도 한달 만에 겟(...). 원래 자주 가긴 합니다만- 아무튼, 이번엔 다이어리 대신에, 라미펜 셋트를 받았습니다. 다이어리는 ... 몇 년 써 봤는데, 아무래도 6개월을 못 넘기더라고요. 아하하.







포장을 벗기면 저렇게 하얀 본 모습이 나옵니다. 하얀색 틴 케이스이고, 스타벅스 테이크아웃컵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냥 사각형이었으면 더 이쁠 것 같긴 합니다. 그냥 보기에는 조금 밋밋해서, 나중에 스티커라도 좀 붙여줘야 겠네요.





안에 들어 있는 건 라미 볼펜과 액세서리 2종. 스태프 옷을 입은 곰과, 스타벅스 로고입니다.





이렇게 끼우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서까지 들어 있습니다.





나름 귀여운데, 제 성격상, 끼우고 다닐 듯 하지는 않습니다.





볼펜은 그냥 라미볼펜... 잘 써집니다. 끝. 뒤에 후크 누르는 느낌도 좋네요. 진짜 끝.





안에 포장 플라스틱을 벗기면 당연히 필통으로 쓸 수 있습니다. 그냥 틴 케이스이니까요.





하지만 애플 펜슬은 안들어간다는 거(...).

받고나니, 뭐 굳이 이런 거 받으려고 열심히 프리퀀시 모았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래도 다이어리 같은 부피감이 없다보니, 아쉬움이 남는 기분도 있어요. 라미 볼펜이 싼 제품은 아니지만.... 다음에는 틴 케이스를 좀 키워주면 좋겠습니다. 애플 펜슬이 안들어가니 아쉽네요. 아니면 아예 미니 파우치를 줘도 좋을 듯 하고요.

이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라미 볼펜 셋트 분해...아, 아니 언박싱이었습니다. 아, 맞다. 다음에는 펜 세트에도 쿠폰 좀 넣어주세요(...). 스벅 프리퀀시 이벤트는 쿠폰이 백미 아니겠습니까. 이제 생각하니, 저 쿠폰 없어서 삐진 듯한 기분입니...


덧글

  • Barde 2019/11/27 21:26 #

    오 대단하십니다. 저는 모으다 포기함...
  • 자그니 2019/11/29 18:04 #

    아, 저는 원래 카페에서 일해서요...
  • 은이 2019/11/28 09:12 #

    수집! 그것은 로망!.. 하지만 사과 펜에겐 냉정하군요 ...
  • 자그니 2019/11/29 18:05 #

    진짜 저거 안들어가서 심장이 쿵-했습니다. ㅋㅋ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