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9/12/01 03:39

우아한? 노트북 스탠드, 요한 우드 맥북 스탠드 스마트 악세사리/ 토이





아마 이 스탠드를 집 밖에 들고 나갈 일은 없을 겁니다. 아무리 봐도 묵직하거든요. 하지만 집에 모니터 없이, 노트북 하나 만을 두고 작업을 한다면, 이 스탠드를 사려고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음, 다른 충전기나 기타 등등을 연결하지 않는다는 전제 아래서요. 물론 예상과는 달리, 307g 밖에 안합니다만.








이 제품은 독일 회사 '요한'에서 만드는 호두(179달러), 또는 떡갈 나무(159달러)로 만든 노트북 스탠드입니다. 독특한 스타일을 적용해, 단아하면서도 튼튼한(?) 노트북 스탠드를 만들었습니다. 일단은 애플 맥북 또는 맥북 프로 전용입니다. 뭐, 이런 제품 사는 사람은 대부분(...).

농담이 아니라 진짜인데요. 발뮤다 만든 사람이 쓴 책인가, 그 책을 보니, 처음에 컴퓨터 관련 액세서리 만들어 팔 때, 우아하고 '비싼' 제품은 애플 제품을 대상으로 만들어야만 팔렸다고(...).





사실 노트북을 쓰기 위한 가구입니다. 단순히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기능성을 추구한 제품입니다. 일단 이 스탠드를 사용해 맥북 디스플레이를 눈 높이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 열 배출에도 뛰어나다고 합니다(구조상 당연히...). 쓰지 않을때 뚜껑을 닫아놓으면, 완전히 닫히지는 않지만 슬립모드로 들어간다고.

관련 리뷰는 나인투파이브맥(링크)을, 더 많은 정보는 요한 홈페이지(링크)를 참고하세요. 가격에는 배송비가 들어있지 않으며, 현재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20% 할인 중입니다. 뭐, 제가 살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우아함에 끌리긴 하네요.





아 참고로,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용 스탠드도 있습니다. 가격은 뭐... 비슷합니다(...). 이건 킥스타터에서 펀딩도 받았던 제품인데, 제 입장에선 비추(...). 여전히 예쁘긴 하지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메모장

이요훈님의 Facebook 프로필



다음 블로거 뉴스
베스트 기자

올블로그 2006~2009
탑 100 블로그

블로그어워드 2009
탑 100 블로그

월간 PC사랑 선정 2010
베스트블로그 100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통계 위젯 (화이트)

38536430
38958
21547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