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19/12/12 13:14

비싸고 예쁜 벽걸이 충전기, 매그이지(MagEZ) 스마트 악세사리/토이



스마트폰 충전은 언제나 골칫거리입니다. 보기 싫은 케이블을 늘어놓는게 싫어서 무선 충전 방식이 나왔는데, 이건 또 충전이 잘 안될때가 있어서 문제. 게다가 무선충전기까지 이어진 케이블은 역시 보기 싫죠. 아예 책상안에 무선충전기를 내장하는 방식이 연구되는 이유입니다.


이번에 나온 매그이지바-는, 무선 충전을 좀 더 세련되게 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무려 벽부착형이라서, 일단 충전하지 않을 때에도 보기 깔끔합니다. 충전할 때는 자석으로 딱- 붙이면 그만. 전용 케이스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서 더 깔끔하게 부착 가능. 오른쪽도 자석으로 되어 있기에 필요한 액세서리나 액자 등을 붙여 놓을 수 있습니다.




사실 자석으로 붙이는데 어떻게 무선충전을 해?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는데, 저 분해도를 보니 이해가 되더라고요. 무선 충전 코일에 방해되지 않는 부분에 자석을 내장하고, 전용 케이스를 이용해 부착할 수 있게 하는 것. 물론 전용 케이스를 쓴다는 것도 귀찮은 일이긴 합니다만- 무선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양쪽에 USB-C 포트가 있어서 거기에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충전하면 됩니다. 전원 케이블 위치도 선택 가능.




예쁘긴 한데, 이런 제품일수록 제약이 많긴 합니다. 낄끔함을 얻기 위해선 준수사항을 지켜야 하죠. 그래도 깔끔함을 위해서 불편함을 감수하는 분들이 있으니, 이런 제품도 나오는 거겠죠? 가격은 149달러. 이미 판매중입니다. 배송은 전세계 가능. 보니까 케이스는 별매(...). 별매 케이스도 싸진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pitaka 홈페이지(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덧글

  • 은이 2019/12/12 14:03 #

    차라리 자동차용 거치대가 좋겠어요. 모터로 자동으로 잡아주던거도 있던데 ㅎㅎ
  • 자그니 2019/12/13 09:55 #

    그건 이미 대중화 되었습니다...ㅋㅋ 자석식 거치대는 많이들 쓰더라고요. 저 포함해서...단 무선 충전은 안되죠..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