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 미국 애플 스토어에 무선 충전기가 올라왔습니다. 처음엔 설마 에어 파워? 라고 생각했는데 ... 당연히 그럴리 없죠. 액세서리 전문 기업 스코시(scosche)에서 내놓은 모듈형 무선 충전기입니다. 이름은 베이스링스.

얼핏보면 하나짜리 같지만, 실은 저기 중간 중간이 다 분리가 됩니다. 스마트 기기 올려놓는 거치대, 애플워치 무선충전, 아이폰 무선 충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조합해서 쓰면 됩니다.



애플 스토어에 올라온 이상 당연한 일이겠지만, 모든 모듈은 애플 제품-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등을 기준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하는 기기는 많지만, 내가 가진 기기에만 맞게 짜서 충전하고 싶다-는 욕망(?)을 가진 분에게 적당한 제품입니다. 기타 USB 충전 스탠드로 이용하는 일도 가능. 충전 단말기 수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만.
가격이 일단 무선 충전 패드가 50~70달러, 베스트 킷은 200 달러정도부터 시작하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 키트 다 합치면 나중에 나올 아이폰se2 또는 아이폰9을 살 수 있을 듯합니다. 하지만 애플 스토어에서 파는 물건 사는 분들은, 돈이 없어서 못산 적은 있어도 비싸서 안살거라 생각하는 분은 많지 않죠. 아하하하.
일단 예쁘기는 한데, 한국에도 이런 모듈식 액세서리 만드는 업체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어폰이랑 배터리였지만...국산품(?) 발매도 한번 기대해 봅니다.
* 출처_애플 미국 스토어(링크)
덧글
갖고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