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1/04 15:22

LG가 폴더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커버 특허를 냈다 디지털 기기 리뷰/정보





LG전자가 이번엔 폴더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커버를 등록했다고 공개했습니다. 자석을 이용해 스마트폰에 부착하는 커버로, 좋게보면 듀얼 스크린을 폴더블로 확장한 개념입니다. 음, 자석으로 제대로 붙어 있기만 하다면, 그냥 폴더블 할 필요없이 듀얼 스크린 만이라도 이렇게 붙여주면 좋겠는데요.






특허 자체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동안 LG에서 온갖 폴더블 특허를 다 출원하긴 했지만, 이 건 그 중에서도 특히 괜찮습니다. 만들수만 있다면 말이죠. 쉽게 뗐다 붙였다-가 가능하다면, 굳이 무거운 폴더블폰이 아니어도 큰 스크린을 쓸 수 있다는 말이니까요. 이동할 때는 폰만으로, 일할 때는 3배 큰 스크린으로.

다만 ... 게임 같은 건 못하겠군요. 절대 못하죠. 책상 위에 놓고 쓰지 않는 이상. 넓게 볼 수는 있지만 터치 조작은 힘든 구조. 가벼운 터치라면 몰라도 게임은(...묵념). 그래도 저 같은 사람에겐, 꽤 매력적인 디스플레이입니다. 저기에 키보드 하나만 들고다니면, 괜찮은 모바일 오피스. 저 같은 사람이 흔하지(...) 않아서 문제지만요.



배터리 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많아 보이지만, 이런 디스플레이는 꼭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아니 그냥 전용 스마트폰 필요 없이, 휴대용 디스플레이로 나와도 좋을 듯 합니다. USB-C로 연결하는 스마트폰 전용 폴더블 디스플레이. 그럼 활용도가 더 높지 않을까요? 여기에 전용 컴퓨터(디스플레이 없는, 키보드 달린 본체만, 배터리로 구동되는)나 연결 후 키보드로 변신하는 스마트폰 연결해서 쓰면... 으하하. 생각만 해도 좋네요(응?).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통계 위젯 (화이트)

12323539
23130
24595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