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1/13 01:16

네가티브 필름을 미리 보고 싶을 때? 네가 뷰 프로(NEGAVIEW PRO)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예전에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는, 보통 사진관에 알아서 현상을 맡겼습니다. 잘못나온 사진은 거르고 잘 나온 사진만 골라 사진관 아저씨가 현상해 주셨죠. 나중에 디카가 보급된 다음에는, 먼저 필름을 뽑고 그 가운데 좋은 사진을 골라 현상을 맡겼습니다. 라이트 박스 위에 필름을 얹고, 루뻬-던가요? 그렇게 불리는 확대경으로 사진을 본 다음 빨간 색연필로 동그라미.

이젠 아예 필름 카메라를 쓰지 않으니 다 옛 추억이 되었습니다만- 아직도 집안 어느 곳에, 필름을 보관하고 계신 분, 많이 계시죠? 그런 사람 가운데, 그냥 어떤 필름인지 확인하고 싶다거나, 그런 분도 계실 겁니다. 그렇게 필름을 그냥 확인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앱이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네가 뷰 프로입니다.




* 앱스토어 링크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

가격은 유료, 4300원 정도 하네요. 사실 굳이 앱을 쓸 필요 없이, 필름 스캐너로 스캔한 다음 포토샵 등에서 보정을 해줘도 되긴 합니다. 색반전만 하면 되니까요. 근데 그게 귀찮으니 쓰는 앱이죠. 라이트 박스 위에 올리고, 이 앱으로 비추면, 반전된, 원래 색을 가진 사진이 보입니다. 흑백으로도 볼 수 있고, 보이는 화면을 캡춰해서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뭐, 라이트 박스가 없어도, 그냥 형광등이나 탁상등에 비추고 이 앱으로 봐도 될 것 같긴 합니다만, 아무튼. 이제와서 나오다니, 좀 늦었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만, 얼마전 카세트 테이프를 돈주고 Mp3로 변환한 입장에서 할 말은 아니죠. 혹시라도 이런 앱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써봐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합니다.

우리 이제, 이 정도 쓸 돈은 버니까요(왜인지 서글퍼진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통계 위젯 (화이트)

42598
5891
23657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