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에서 아이패드 에어3용 키보드 케이스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패드 5, 6, 7 세대 및 아이패드 에어3를 지원합니다. 에어3는 사실상 아이패드 프로 2세대 10.5와 같은 디자인인데요- 여기서도 쓸 수 있는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되면 좋겠는데요(...). 다른 케이스는 호환되는 거 같던데... 연결도 블루투스인데...

호환됐으면 좋겠다- 싶은 이유는 하나입니다. 사고 싶어서 그러죠. 가격은 99달러인데, 기존 로지텍에서 나온 아이패드 프로 2세대용 키보드 케이스보다 30달러 쌉니다. 대신 백라이트가 없고요. 백라이트가 없는 대신, 무게가 가볍습니다. 기존 제품은 500g을 넘겼는데, 이건 배터리 포함 485g...



키보드 일체형 케이스 답게, 3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타이핑 모드(58도), 스케치 모드(10도), 그냥 읽기 모드(키보드를 뒤로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판매는 2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일본의 경우 2월 20일부터 판매, 14,080엔).
케이스 자체는 약간 쿠션감이 있는, 본체를 보호해주는 형태의 케이스입니다. 아무리 얇다고 해도, 이런 케이스는 어떤 중량감...은 각오하셔야 하고요. 당연히 애플 순정 키보드 케이스보다 무겁습니다. 대신 뒷면까지 보호해주죠.
키배열은 영문 78키. 배터리는 코인셀 전지 2개를 넣는다고 하며, 배터리 수명은 하루 2시간 사용시 4년 정도. 가장 바라는 건 역시 키감인데, 지금까지 써온 아이패드 케이스 겸용 키보드는 좋지는 않아도 나쁘지 않은, 그런 키감을 보여줬습니다. 어쨌든 스마트 키보드 두드리는 것보단 낫겠죠(...).
아이패드 에어3용 키보드를 찾고 계셨다면, 한번 머릿 속에 담아두셔도 좋을 제품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로지텍 홈페이지(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