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2/23 03:29

베이비 요다, 하스브로는 무슨 장난감을 만든거야... 스마트 악세사리/토이



스타워즈 팬이 아닙니다. 기존의 에피소드 4-5-6 이후로는 제대로 스타워즈를 본 적도 없습니다. 4-5-6만 두세번 돌려본 게 전부입니다. 디즈니에서 디즈니+라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할 때는 분노(?)했습니다. 넷플릭스에 있는 인기 구작 마블 영화를 볼 수 없게 됐...기 때문보다는, 제시카 존스 시리즈를 더 못보게 되어서(...).

그러다 오늘, 이 장난감을 봤습니다. 이게 뭐지? 하고 좀 더 살펴봤습니다. 이런 젠장. 디즈니 플러스 언제 한국에 들어오냐...하고 기다리게 됐습니(...).






베이비 요다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스타워즈 드라마, 맨다로리안(Mandalorian)에 등장하는 'Child'라는 캐릭터입니다. 공식 이름이 베이비 요다가 아니라고 합니다(...). 하스브로는 이 캐릭터를, 인터랙티브하게 반응하는 아기 인형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머리도 움직이고 손도 움직이고, 드라마처럼 소리도 냅니다.




드라마에서 어떻게 등장하는 지 궁금해진 분은, 아래 영상을 보세요.




사실 이젠 망했다고 생각한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인데, 맨다로리안과 베이비 요다(...)가 되살렸다고 합니다. 저도 이 캐릭터 보면서 깜짝 놀란게, 대놓고 노리고 만들어진 것이 틀림없는데도, 거기에 빠질 수 밖에 없을 만큼의 매력이 있습니다. 자고로 광고판에서 예전에 자주 쓰였던 3B(baby, beauty, beast)에서 두 개나 합쳐진 캐릭터 아닌가요..

디즈니 정말, 무서운 회사입니다(...)



인형 가격은 60달러. 드라마에서 베이비 요다가 타고 다니는 이동 침대버전도 있습니다. 아쉽지만 지금 당장 살 수는 없고, 아마존에서 선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이전, 맨다로리안 시즌2가 나올 때 같이 나올 예정입니다. 출시된 제품이 지금 공개된 제품과 똑같은 거라고 말하기도 어렵습니다-만.

... 그래도 기다려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햐아. 잘하면 올해는 베이비 요다-의 해가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얘가 잘되면, 틀림없이 또 스타워즈 세계관이 확장되겠죠. 미니언즈처럼 베이비 요다 시리즈 영화가 따로 나오는 거 아닌지 몰라요...

덧글

  • 로그온티어 2020/02/23 12:32 #

    디즈니 최근에 스타워즈 말아먹는 행보 보면서 멍청하다고 생각했는데 베이비요다..... 크으.... 디즈니는 다 계획이 있구나!
  • 자그니 2020/02/23 19:59 #

    요즘 너무 말아먹는다는 얘기만 들어서 여기서 이런 요다를 만날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 무지개빛 미카 2020/02/23 13:26 #

    뭐가 계획이 있는건지 대체 알 수가 없네요. 스타워즈의 최대 변환점인 엔도전투를 그린 스타워즈 6편 돌아온 제다이에서 정작 엔도전투를 말아먹고 우꺄꺄.. 하고 지껄이는 미니 곰돌이 종족 이워크 족과 저 놈하고 뭐가 다른데요?

    스타우즈 본 편은 말이먹고 저런 해괴안 아동용 장난감 캐릭터 들이밀고... 이워크 족하고 저 새끼하고 쌈 붙이면 좋겠네요. 그게 더 잘 팔리겠네?
  • 자그니 2020/02/23 19:59 #

    저야 모르죠 ㅋㅋ 애시당초 안봤으니까요..ㅜㅜ 근데 귀엽게 잘나오긴 했어요. 관심 없는 저 같은 사람을 턱-하고 잡았으니...
  • 핑크 코끼리 2020/02/24 11:48 #

    영상에서는 귀여운데 피규어는 약간 무섭습니다 ㅠㅠ (제기준)
  • 자그니 2020/02/24 21:05 #

    차라리 그렘린을 재출시해달라는 요청도 있었습니(...응?)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