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16:33

노이즈 캔슬링 갤럭시 버즈? AKG N400 예약 시작 가상현실/웨어러블



이거 노이즈 캔슬링 버전 갤럭시 버즈 아닌가요? 싶은 무선 이어폰이 예반 들어갔습니다 . 물론 판매자는 같은 삼성인데, 이름만 갤럭시 버즈가 아니라 AKG 를 달았습니다. 뭐, 그만큼 음질에 신경 썼다는 어필이겠죠.




솔직히 처음엔 가격보고 당황했어요. 아니 갤럭시 버즈 플러스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노캔 버전을 20만원에 풀어?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이벤트 가격입니다. 그 사이 갤버플은 13만원대까지 가격이 떨어졌군요.

꽤 잘팔리는 걸로 아는데 계속 가격 떨어지는 걸 보니, 갤럭시 S20 예판 선물로 준비한 물량을 일반 판매로 돌린듯요. 그리고 그 물량 떨어질때쯤 AKG N400 투입! 뭐 이런 전략인가요.



얼핏보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비슷해보이지만, 좀 다르긴 합니다. 소리를 내주는 드라이버 크기도 커지고, 작동 시간도 1시간 정도 늘어났고, 방수도 됩니다! 터치 기능도 좀 개선됐습니다. 폼팁도 넣어줘요!

이렇게보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단점을 다 잡은 제품처럼 보이지만. ... 세상이 그렇게 만만하지 않죠. 대신 좀 커지고, 무거워지고, 유닛마다 내부 마이크가 하나씩 빠졌습니다.




다시말해,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범용이라면, 이건 음악 감상용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겁니다. 아, 그리고 사용시간은 노이즈캔슬링을 껐을때 기준이니, 실사용 시간은 더 짧으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배터리 용량만 놓고보면 갤버플이 더 커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성능에 이 가격이면, 확실히 매력적이진만, 이런 제품은 스펙만 보고 구입하면 안됩니다. 좋은 가격이긴하데, 최소한 실사용 후기 나온 다음에 구입을 고려해 보세요.

음, 이 제품은 사은품으로 나온 게 아니라, 가격이 기다리면 떨어진다고 말하긴 어렵지만요.

덧글

  • 은이 2020/04/01 08:55 #

    노캔 바닥에선 아직까지 성능 = 메이커 + 가격 공식이 성립하는터라.. 출시가 10중후반이라면 크게 기대할건 아니겠군요.
    머잖아 끼워팔기와 가격하락이 약속된 버즈 시리즈(....)라
    좀 기다려다가 10만원 초 정도로 떨어지면 보급형 노캔 포지션 정도는 노려봄직할 듯 하네요ㅎㅎ
  • 자그니 2020/04/01 19:14 #

    이 제품은 가격 하락은 저도 모르겠지만(...) 노캔 성능은 정말 모르겠습니다. 보스나 소니도 아니고 해서...다만 10만원초까지 갈 일은 없을 듯 해요. 10만원대 후반 가격 유지할 겁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