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4/08 02:21

매킨토시 클래식형 로봇 피겨, 클래식봇 클래식 스마트 악세사리/토이



지난 번에 아이보이(링크)를 소개하면서, 이 회사가 만든 로봇 피겨가 더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아이보이 기다리기엔 지치니 다른 피겨를 사볼까-하고 고민하다가, 근데 어쩌면 한국에도 팔겠네? 하고 검색해보니 있습니다. 펀샵에서 수입했었군요.

근데 잘 안팔렸나 봅니다. 클래식봇 홈피보다 싸네요. 이런건 사줘야 예의입니다. 그래서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주문. 그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매킨토시 클래식 스타일 로봇 피겨, 클래식봇 클래식입니다.






매킨토시 클래식을 기억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그런 인형이죠. 매킨토시 클래식은 1990년쯤 애플에서 나온 컴퓨터로, 당시 8비트 소년들에겐 꽤 매력적이지만 너무 너무 비싼 컴퓨터였습니다. 당시 컴퓨터 중에선 가장 예뻤(...)다고 해도 좋을 겁니다. 신기하게도 이 피규어는, 그 컴퓨터를 꽤나 자세하게 재현합니다. 물론 작동은 안되지만요-





클래식봇답게, 이 로봇 역시 팔은 자석으로, 다리는 그냥 부품으로(...) 꽂혀져 있습니다. 스타일상 본체 뚱뚱이라서, 자석 다리로는 지탱이 안됐을 듯 합니다. 대신 저 갸날픈 다리로 꽤 굳건하게 서 있습니다. 팔은 자석이라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들어 있는 건 가방이랑 마우스.




왠 가방? 이랬는데- 맥클래식을 들고다니는(...) 전용 가방이 따로 있었다고 하네요. 물론 팔다리를 뗀 오리지널(?) 상태로도 볼 수가 있습니다. 가만보면 눈이 스티커가 아니라 부품처리 되어 있어서, 진짜 무슨 표정을 짓는 느낌이 납니다.




▲ 아저씨 무슨 일이에요?
아,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일이 없어서...
갈 곳이 없네.



▲ 그럼 나랑 같이 추리나...
오늘 즐거웠네. 먼저 가네- 애가 있어서 말이지-


의도한 건 아니겠지만, 마우스를 머리에(...) 태울 수도 있습니다. 단단히 고정되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가격도 적당하고, 컴퓨터 모니터 옆에 놓으면 너무 (...) 잘 어울립니다. 생각지도 못한 장난감을 하나 건졌네요. 이거 다른 시리즈도 사고 싶어졌어요...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20/04/09 18:01 # 답글

    왠지 모르게 아이보이랑 손잡고 다니면 어른과 말 안듣는 사춘기 청소년 같은 느낌이 날 듯...
  • 자그니 2020/04/10 02:50 #

    11월에 오면 보여드릴게요(소근소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