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4 01:32

재택근무자를 위한 발받침대? 산코 다리 그네(足プラーンコ) 아이디어 탐닉



집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쉴 때 다리를 올려놓을 수 있는 체어풋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실 겁니다. 의자도 뒤로 누울 수 있는 걸 선호하는 분들이 많죠. 계속 같은 자세로 앉아 있으면, 진짜 피곤하거든요. 학생들은 말 그대로 발을 올려놓는, 발받침대를 쓰는 경우도 많습니다. 의자가 높아서 그렇기도 하지만, 조금 편한 자세를 만들어주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산코에서 나온 다리 그네는, 그런 발받침대를 흔들흔들, 그네처럼 만든 제품입니다. 보고 딱 떠오른 이미지는, 다리 떠는(...) 분들이 쓰면 좋을지도? 란 생각이. 이렇게 적당히 긴장을 풀어줘야 책상앞에 오래(...) 앉아 있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개인적으론, 키보드를 쓰는 자세 때문에, 의자를 올리고 발받침으로 받춰주는게 좋다고 생각하지만요.




높이도 조절 가능하고, 의외로 쓸만하다는게 판매사의 주장입니다. 가격도 적당해서 세금 포함 약 5000엔. 혈행 개선이 될 수도 있다는데, 믿지는 않고요. 재미는 있을 듯 합니다. 어쨌든 계속 다리를 움직여주는 거라서요. 가만히 같은 자세로 있는 것보다는 훨씬 낫겠죠. 뭐, 가장 좋은 건 가끔 일어나서 산책이나 스트레칭을 해주는 거지만요.

한국에서 구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올립니다. 다른 정보는 산코 아시푸란코 공식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하아. 전 어서 빨리, 제 작업 환경을 어깨에 무리가지 않게 정비해야 할 듯 합니다. 이러다 죽기 전에 어깨 먼저 나가겠어요...

덧글

  • 소시민 제이 2020/04/14 09:00 #

    걍 목욕탕 의자 두겠심다.
  • 자그니 2020/04/14 16:47 #

    목욕탕 의자를 알고 계시다니 역시 연륜이 있으신 분(...으응?)
  • Barde 2020/04/14 18:00 #

    좋네요. 직구로 구매 가능할 듯.
  • 자그니 2020/04/15 02:50 #

    무겁지 않을까요...흠흠.. 가격대비 운송료가 많이 나갈듯 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