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4/15 04:15

유령과 함께 하는 재택근무 배경소음앱, 아이 미스 더 오피스(IMissTheOffice)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평소에 레인무드-나 커피커넥티브 같은, 배경소음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합니다. 원래 조용한 곳보다 조금 시끄러운, 카페 같은 곳에서 일하는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번엔 진짜 재미있고 괴상한(...) 배경소음 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I miss th office. kids란 곳에서 만든, 사무실 노이즈를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 아이 미드 더 오피스(링크)




재미있는 아이디어라서 바로 시도해 봤는데, 쓰다가 깜짝 깜짝 놀랐습니다. 그러니까, 뭐랄까요. 리얼하게 배경 소음을 만들어준다기 보다는, 뭔가 유령들과 함께 일하는 기분이 들었단 말이죠(...).

뭐 물 따르는 소리나, 스페인어로 추정되는 대화 정도야 괜찮습니다. 이리저리 누군가 걸어다니는 소리도 괜찮죠. 근데 전화벨 소리가 울릴 때는 잠깐 놀라고, 진동으로 스마트폰 울리는 소리에는 깜짝 놀라고, 누가 포테토칩 먹는 소리에는 야 이 자식아! 라고 소리 지를 뻔(...)



이게 계속해서 무슨 소리가 나는 그런게 아니라, 가끔 이런저런 소리가 확- 들려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기분이 아주 조~금은 나긴 나는데, 그것보다 무슨 보이지 않는 사람들과 일하는 기분이에요. 다른 배경 소음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하아. 덕분에 별 생각 없이 틀어놨다가 깜짝 놀랐네요.

... 특히 전화 온 줄 알고 일하다 말고 두리번 두리번.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하단 버튼을 통해 '몇 명'과 함께 일하는 걸로 할 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각 방의 여러 가구나 동료, 소품은 클릭할 경우 그에 맞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혼자서 외롭고 쓸쓸하게, 화상회의조차 하지 않고 일하실 테 틀어놓으면 좋습니다. 아아, 사무실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라는 생각이 들 지도 모르겠습니다.

아 진짜 듣다보면 점잖게? 잔소리하고 싶어진다니까요...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통계 위젯 (화이트)

39865976
44135
23877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