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선 구할 수 없는, 아니 일반인은 구할 수 없는 갤럭시 S20이 출시됐습니다. 갤럭시S20 택티컬 에디션으로, 미군을 위해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소개하는 이유는 ... 예뻐서? 뭐랄까요. 이 폴아웃에 나올듯한 디자인은...

제품 자체는 기존 갤럭시s20과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미 국방부에서 요구하는 여러 전술 수행을 위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중 암호화 체계를 도입하거나, 전술 라디오 및 군사 작전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별도의 앱을 넣었다거나.
야간 투시 안경을 써도 볼 수 있게 디스플레이를 조절할 수 있고, 모든 전파 수신을 차단하는 스텔스 모드, 가슴에 착용하고도 장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기능 등이 들어갔습니다. 당연히 미국 정부가 요구하는 여러 규정을 준수하고 있고요.

스마트폰이라기보다는, 일종의 전술 소형 태블릿 PC로 쓰인다고 보는게 맞겠네요. 물론 예쁨의 핵심은 이런 기능이 아니라, 저기에 포함된 러기드 케이스입니다. 어차피 이 제품은 미 정부 소속이 아니면 구할 수 없는 제품이지만, 저 러기드 케이스만 재미삼아 한번 팔아주면 안되겠습니까?
* 케이스만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링크 남깁니다!
덧글
덤으로 흑역사를 반영하여 위급시 폭-탄- ...(끌려간다)
저 러기스 케이스만 나온다면 제 위약금 반년 남은 G7 걷어차고 S20 살 의향이 많습니다만.
그리고 예전에 영화 허트로커 에서는 아이폰이 나오던데.. 참 격새지감입니다.
멕풀 뭐 합니까? 국내 케이스 제작업체들 뭐 해여? 이런 걸 좀 배끼라고! 응???
저 케이스가 가격이 55달러로 비싸서 그렇지 땡기기는 합니다.
UAG보다 예쁜것 같습니다
링크로 가니 별 해괴한 것들이 갑툭튀....
저거노트 케이스라 쳐야 쥬시홈님이 링크하신 제품군만 나옵니다.
배대지 해야 할거 같습니다..
대략 못해도 8만 이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