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7/19 15:30

로지텍 폴리오 터치, 아이패드 프로용 키보드 & 트랙패드 케이스 애플/아이폰/아이패드



예상하지 못한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가 출시됐습니다. 로지텍에서 만든 폴리오 터치 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용입니다. 킥스탠드를 가지고 있어서, 마치 MS 서피스처럼 세워놓을 수 있습니다. 커버에는 키보드와 트랙패드가 달려 있습니다. 가격은 160달러.





예상 못한 이유는, 애플 수익을 깍아 먹을 수가 있어서, 애플이 로지텍에 허가해주지 않을 거라 봤거든요. 스마트 커넥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쓰기도 쉬운데다, 케이스 역할도 합니다. 여기에 애플 펜슬 정도만 갖추면, 간단히 필요 아이패드 프로 액세서리를 다 갖출 수 있는 거죠.





키보드엔 단축키가 달려 있고, 그림 그리기와 영화 보기 좋은 텐트 모드로 쓸 수도 있습니다. 키감은 당연히 스마트 키보드 커버보다 낫고요. 쓰면서 애플 펜슬 2세대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 기종은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세대(2018), 2세대(2020). 다만... 이 케이스 역시, 무식하게 무겁습니다. 646g.

애플 매직 키보드보다 40g 이나 더 무겁습니다. OTL



▲ 아이패드 화면을 보는 게 아닙니다. 들고 운동하고 있는 겁니다.



이쯤되면, 노트북 대신 아이패드 프로를 들고 다닐 분들이나 고려해볼 제품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로지텍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목적이 확실해서 좋네요. 노트북 대신 아이패드 프로를 쓰면서 가끔 영상도 보고 그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