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7/24 00:43

스마트폰 전용 살균 토스터, 폰 토스터(Phone Toaster) 스마트 악세사리/ 토이





오랜만에 킥스타터에, 한국 제품 펀딩이 올라왔습니다. SK네트웍스에서 스마트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에이프릴스톤에서 만든, 스마트폰 소독 장치입니다. 스마트폰 소독만 하기에는 차별성이 없다 생각했는지, 토스터를 닮은 모양에 무선 충전 기능, 알람 시계,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넣었습니다.



멋내기 위해 토스터 모양으로 만든 것은 아닙니다. 살균을 위해 쓰이는 UV선을 완전 차단해, 쓰는 사람에게 피해가 없도록 만든 디자인입니다. 거기에 덩치를 좀 키워서, 이것저것 더 넣은 거죠. USB 포트도 있어서, USB 케이블을 연결해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소독 기능 때문이 아닙니다. 스마트폰을 아예 보이지 않게 치워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웹소설을 좀 읽는 중이라, 자기 전에 이거 읽다보면 잘 시간을 훌쩍 넘기기가 일쑤거든요. 오전에 오는 전화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전화기를 옆에 안 둘 수도 없고...

그럴 때 이런 제품이 있으면, 참 좋겠다 싶었습니다. 폰은 그냥 여기에 맡기고, 전 전자책(응?) 리더기로 책 읽다가 자는 거죠. 이상하게, 같은 글을 읽어도 전자책 리더기로 읽으면 잠이 잘 옵니다. 영어로 된 책 읽으면 효과는 두 배로 늘어납니다. 리디북스 페이퍼는 다른 플랫폼에서 파는 책 따윈 읽을 수도 없게 해놨습니다.






다만 펀딩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한국 회사잖아요. 이거, 분명히 한국에서도 팔 듯 하거든요. 보통 해외 펀딩 가격보다 국내 판매가가 더 쌉니다. 거기에 더해, 슈퍼 얼리버드가 74달러부터 시작하는데, 스마트폰 사용 줄이겠다고 이 돈을 투자하는 게 맞나-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이 제 취향이 아닙니다. 알루미늄 느낌 디자인은, 어디에 어울리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제 책상이나 제 침대 옆은 아닙니다. 포인트 칼라로 쓸 수도 없고, 뭐랄까, 어울리지 않는 달까요. 뭔가 여러가지 베리에이션이 있어야 할 듯 합니다.

60년대 SF 스타일 디자인은... 모르겠어요. 기능이 맘에 들어도 쓰고 싶은 마음이 들지. 발뮤다 토스터 디자인을 더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지.

아무튼 폰 토스터 킥스타터 페이지(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에이프릴스톤 홈페이지에서 하시는 것이 빠를 듯 합니다.

오랜만에 국내 기업이 하는 국제 크라우드 펀딩이니, 좋은 성과를 거두길 기대해봅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7/24 09:05 # 답글

    다 좋은데 덩치가 너무 큰데요??
  • 라비안로즈 2020/07/24 13:10 #

    폰이 커지니... 어쩔수 없지 않을까요
  • 자그니 2020/07/24 18:14 #

    이런 저런 기능들 다 집어넣다보니 커지지 않았을까요? 스피커 사이즈도 있어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통계 위젯 (화이트)

4514866
35601
24079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