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7/24 22:05

로지텍G x 허먼밀러 게이밍 의자, 엠바디 게이밍 체어 스마트 악세사리/토이



가끔, 게이머란 존재는 의자와 혼연일체가 되어 살아가는 생물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름을 말할 수 없는, 제가 아는 누군가가 의자에 앉더니, 3시간 동안 한 번도 움직이지 않고 게임을 하는 걸 봤을 때입니다. 정말, 딱 붙어 있더군요. 몇 번을 봐도 계속 같은 자세라, 사람이 저게 가능한가-하고 신기했을 정도로.



로지텍 G와 허먼밀러가 만나 만든 게이밍 의자, 엠바디 게이밍 체어는 그런 게이머들을 위한 의자입니다.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링과 인체공학적 스타일을 결합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라고 합니다. 편안한 방석과 몸을 잘 지탱해주는 등받이, 편안한 위치로 움직일 수 있는 팔걸이 등을 제공합니다.

실은, 아래 의자, 모니터암, 책상이 한 세트처럼 보이긴 하지만요-







자세에 알맞게 모니터와 책상 위치를 제대로 조정해야, 이런 의자를 쓰는 의미가 있거든요. 아무리 의자가 좋아도 모니터와 책상 위치가 조정되지 않으면 한계가 있습니다.



게임 강국 코리아답게(?) 한국에도 다른 나라와 동시에 출시됐습니다. 가격은 2,184,000 원. 의자 하나에 뭐 이렇게까지-라고 생각하지만, 허먼밀러 의자가 워낙 비싼 의자라, 이 가격도 많이 비싼 건 아닙니다. 허먼밀러 기준에선 말이죠.

리뷰 영상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고요.




프로 게이머라고 해도 이런 의자를 사는 건 쉽지 않겠지만, 제 근처 몇몇, 좋은 의자라면 환장(...)을 하는 친구들이 이 의자도 찾아볼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비싼 연봉을 받는 대신 건강을 희생한 친구들이죠. 그 친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만, 정말 좋은 평가를 받아도 문제네요.

저도, 어떻게든 사고 싶어질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