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07/28 01:47

아이패드 미니 6, 프로 형태로 나올까? 애플/아이폰/아이패드





오, 이거 재미있는 발상이군요. 디자이너 파커 오톨라니가 트위터에 올린, 아이패드 미니 6 컨셉 디자인입니다. 이 디자인이 재미있는 이유는, 아이패드 미니 크기를 유지하면서 화면이 커질거란 루머와 다르게, 아이패드 화면 크기를 유지하면서 베젤을 줄이는 발상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진심으로, 많은 사람이 그걸 원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6, 화면 크기를 굳이 키울 필요가 있을까요? 전 없다고 봅니다. 이보다 더 큰 화면을 원하는 사람은, 이미 그냥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프로로 다 넘어갔을테니까요. 아이패드 미니는 작지만 큰(?) 화면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제품이고, 그런 사람들에겐 화면 키우는 것보다, 베젤 줄이는 것이 낫습니다.





물론 이런 디자인이 나오기 위해선, 몇가지 개선될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 아이디를 지원해야 합니다. 근데 이러면 값이 올라가죠. 기존 케이스도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 제조 공정을 짜야하기 때문에, 돈이 들어갑니다. 음, 사실 폼팩터를 완전히 바꿀때가 되긴 했는데, 팀 쿡이 싫어할 만한 전제 조건이 참 많습니다.

뭐, 나와보면 알겠죠. 현재 아이패드 미니 6는 2021년 초에 출시될 거라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세서는 아이폰 SE와 같은 칩셋을 넣을 가능성이 큽니다. 루머에 따르면 디자인을 유지한 채, 화면 크기가 7.9에서 8.5인치로 바뀔거란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크가 그린 컨셉 디자인대로 아이패드 미니6가 나온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20/07/28 08:19 #

    미니 사용자인데 저도 그냥 베젤만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ㅠㅠ
  • 자그니 2020/07/28 17:22 #

    저도 격하게 동감합니다. ㅜㅜ
  • 2020/07/28 11:4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0/07/28 17:2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20/07/28 17:5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


통계 위젯 (화이트)

12143539
23130
24595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