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나가다 알게된 제품입니다. 뭐랄까, 뭔가 애니메이션에 나올듯한 느낌을 주는 안경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사이버 메가네- 사이버 안경입니다. 사실 별 건 아니고, 플라스틱 패널(아크릴로 추정)에 홈을 파고, 그 안에 빛을 비춰서, 마치 CG가 떠 있는 듯한 효과를 주는... 일종의 코스프레, 장난감 안경입니다. 당연히 돗수는 못넣죠.

▲ 평소에는 투명하다가

▲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불이 들어 옵니다.

▲ 건전지는 옆에 넣을 수 있고,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핑크, 파랑 등으로 색이 변합니다.
이 제품을 판매하는 스즈메파치(?)는, 원래 고양이 귀 같이 간단한 코스프레 패션 용품을 파는 가게입니다. 그래도 이 느낌, 좋네요. 파티 같은 곳에 끼고 가면 꽤 재미있을 듯 하지만... 당분간 못하죠. 파티. 코로나는 어디에나 있고 언제라도 올 수 있으니까요. 으하하하.
가격은 5500엔이지만, 현재 품절. 뭐, 애시당초 한국에서 사려면.. 이상하게 알리에선 못찾았는데, 미국 아마존에는 '사이버 펑크 안경'이라고 여러가지 종류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 수준이면, 나중에 할로윈 파티 같은 거 할 때 그냥 쓰고 가도 무난할 듯 싶은데... 아쉽네요. 나중에 한번, 구해보고 싶습니다. 뭐 일단, 우리가 다시 만날 날이 온다면 말이죠.
덧글
왜 5500엔이나 하는거죠?
https://www.amazon.co.jp/dp/B08HCVV2CD/ref=sr_1_9?dchild=1&keywords=サイバー+メガネ&qid=1599363325&sr=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