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02:53

이글루스 기념품 도착 끄적끄적



받은 지는 한참 지났습니다. 이제야 고맙다는 글을 올리네요. 올해 기념품도 변함없이, 금?이 담긴 감사카드가 왔습니다. 사은품은 무선충전 가능한 시계.







이젠 평준화되긴 했지만, 그동안 이글루스는 기념품에 묘하게 공을 들이곤 했습니다. 이글루스 저금통이라던가, 흰곰을 주제로 한 양초라던가 하는 식으로 말이죠. 조금 지나서는 실용적인 제품을 보내줬는데, 이번 무선충전기도 꽤 쓸만합니다. 음, 살균 기능도 있는데, 그건 쓰지 않을 듯 하지만요...


▲ 진짜로 안에 자외선 살균 기능이 들어가 있기 합니다.


시계는 다 좋은데,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USB 충전 코드가 위에 붙어 있어요. 그래서 제품을 놓고 보면, 케이블이 허공에 둥둥 떠 있게 됩니다. 은근히 맘에 들었기에, 더 아쉬운 점이죠.



시계 조작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맨 왼쪽 전구 버튼을 누르면 살균, 시계 버튼을 오래 누르면 알람(안씁니다), 가볍게 누르면 표시되는 시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 코드가 빠져도, 시간을 기억하는 별도의 배터리가 들어가 있어서 큰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 - 버튼은 평소엔 화면 밝기 조정이고, 시간 조절에선 숫자를 바꾸는 기능. 충전할 땐, 불도 들어오고요.




아무튼, 위에 놓는 스타일 충전기를 살까말까 하고 있었는데, 고민 해결됐습니다. 세컨폰 놓고 쓰기에 딱 좋네요. 고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덧글

  • Barde 2020/10/01 20:16 #

    허허... 축하드립니다.
  • 자그니 2020/10/02 04:05 #

    고맙습니다!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