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박스 시리즈X는, 등장 초기부터 냉장고를 닮았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솔직히 꽤 예쁘게 뽑힌 디자인이긴 한데, 게임기로서는 이질적이죠. 오히려 PC로 쓰일 가능성이 크다고나 해야할까요. 아무튼, 그런 바램을 안고, 시리즈 X 모양 냉장고를 만든 용자가 나타났습니다. 하여간, 양덕들이란...
사랑합니다. ㅜ_ㅜ
그냥 냉장고도 아니고, 한국 가정에선 인기 없는(?) 업소형에 가까운 냉장고를 Xbox 시리즈X 형태로 만들어버렸네요. 저래가지고 발열을 견딜까- 싶긴 하지만, 당연히 고려해서 만들었겠죠.

내부는 엑박 시리즈 특유의 초록 불빛도 재현하고, 전기를 넣으면 흰색 로고에 불도 들어옵니다. 기동음(...)까지 만들어서 넣었네요. 최근 일본에선 마당에 설치해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동형 방(...)을 만들어서 팔던데, 나중에 누가 엑박형 진열장이라던가 엑박형 작업실이라던가 엑박형 등등을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만큼 디자인도 각잡혀있고, 각잡힌 덕분에 이리저리 써먹을 구석이 많네요.
그저, 부럽...
* 이걸 만든 양덕의 정체가 MS라고 합니다...
덧글
https://www.pcgamer.com/microsoft-flight-simulator-player-adds-a-towering-xbox-series-x-to-redmond-washing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