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0/12/03 00:13

지난 블프때 지른 8bitdo 게임 스틱, Gamesir T4 pro 게임패드 도착 그 남자의 쇼핑일기



광군제와 블랙 프라이데이,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사실 전 구글 포토를 백업할 외장 하드를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것 때문에 일주일 내내 아마존을 들락날락 거렸는데, 가만 보니 카드사 할인 쿠폰 안쓰면 평소 가격이랑 다르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전 올해 신용카드를 하나만 남기고 다 해지했습니다.

아하, 이건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라고 생각하고 맘을 접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이런 저런 제품이 알아서(?) 집에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가습기, 미니 청소기, 공기 청정기 필터, 목공 조립 킷, 중고 책, 새 책, 달력, 기타 등등등... 대체 이걸 내가 언제 주문한 거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하고 저렴한 물건을 하나 둘씩, 새벽에 구입했더군요.

... 전에 일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저도 모르게 쇼핑했던 그 증상이, 다시 나타난 거죠. 으하하하. 일하다가 밤 샙니다. 자기 전에 뭔가를 주문합니다. 잡니다. 잊습니다. 어느 순간 택배가 도착합니다.






그 중 두드러지는 제품이 이 8bitdo 아케이드 스틱과 게임서의 T4 프로 게임 패드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둘 다 2.4G 연결을 지원합니다. 틀림없이 블투 게임패드 연결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걸 기억해서, 샀을 거란 말이죠. 그런데... 이게, 나중에 다시 적겠지만, 어이없이 해결됐습니다.

블투 키보드 대신 유선 기계식 키보드를 쓰기 시작했더니, 게임패드가 짝짝 블루투스에 붙더라고요. 둘이 같은 주파수대를 쓰는 건지, 충돌을 일으켰던 거죠. 원래 이러면 안되는 건데요. 아무튼 둘 다 좋은 제품이긴 하지만, 쓸 일이 없어서, 박스를 개봉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당근에 내놓기는 싫고... 써보긴 써봐야겠죠?

이번 겨울은 좀 길게 느껴질 듯 하니, 한번 가지고 놀아보겠습니다. 돌고돌아 결론은 역시 엑스박스 원 패드가 최고야! 로 날 지도 모르겠지만요.


덧글

  • 은이 2020/12/03 08:35 # 답글

    PC용 패드는 엑박, 오직 엑박 아니었습니까!
    잠깐 놀러갔다와도 역시 집이 최고야 하고 돌아오는 그 엑박!
  • 자그니 2020/12/03 17:38 #

    튜닝의 끝은 순정이란 말처럼...
  • 나르사스 2020/12/03 12:55 # 답글

    혹시 패드 중에 휴대용 게임기 같이 양 옆에 붙는 형식의 물건 중 저렴하고 괜찮은거 있을까요? (붙여놓으면 휴대용 게임기 같이 되는 것)
    지하철에서 무식한 컨트롤러로 게임할 생각은 없고요... FC, SFC게임들 하는게 목적입니다.
  • 자그니 2020/12/03 17:40 #

    Wee 패드 정도가 있습니다. 딱 그 제품 하나입니다. 8bitdo 제로2에 문어빨판 붙여서 쓰는 분도 봤습니다. 근데 RPG 게임 정도면, 다이소 천원짜리 게임 콘트롤러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하나 드릴 수도 있어요(...).
  • 나르사스 2020/12/05 13:33 #

    다이소건 저도 있는데 그립감 문제가 아니라 또각또각한 감이 그리워서 패드를 알아봤어요^^
  • 휴메 2020/12/03 21:22 # 답글

    비슷한 연유로 전 유선과 무선USB를 연결장치 대부분으로 구성하고
    블루투스는 이어폰과 타블렛만 쓰네요.. ㅎ..
  • 자그니 2020/12/04 01:38 #

    저도 블투는 게임패드 전용으로 돌려버리게 됐습니다...하아...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