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1/02/07 19:28

스포티파이에서 레고 ASMR을 즐겨보세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레고에서 ASMR 플레이리스트를 내놨습니다. 레고를 가지고 만지고 하는 소리를 담았는데, 듣고 있다보면 ... 따뜻하게 느끼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마음이 진정되는 소리를 만들기 위해, 1만개가 넘는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ASMR 자체는, 레고에서 최근 출시한 꽃 레고가 포함된 보타니컬 컬렉션의 하나입니다. 레고를 조립하면서 편안한 감정을 느끼고, 창의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라는 거죠. 레고를 조립하는 소리가 무슨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 주겠냐- 싶겠지만- ,,, 음, 꽤 들을만 합니다.

... 아마, 조립 경험?이 있는가 없는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문제는 ... 이 소리를, 유튜브에서 들을 수가 없네요. 예, 약 15개의 음악 플랫폼에 플레이리스트 형식으로 출시했는데, 유튜브는 없습니다. 대신 애플 뮤직이나, 스포티파이(링크)에서 액세스 가능합니다. 최근 국내에 출시된 그 스포티파이 말이죠. 다만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무료 플레이리스트인데, 국내에는 무료 가입자 프로그램이 없어서, 무료로 들을 수가 없네요(...).

전 미국 무료 계정 사용자라서 그냥 들을 수 있었기에, 국내에서도 들을 수 있겠지-하고 글 쓰다가, 확인해 보니 안되는 걸 발견했습니다. 아하하하. 저 이 글 왜 쓰는 걸까요. 아예 들을 방법이 없지는 않습니다. 레고 보태니컬 홈페이지(링크) 제일 밑에 보시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있습니다. 다만, 듣기 조금 불편할 뿐이죠.

나름 틀어놓을만 하니(요즘엔 힙합 로파이 음악이 노동요로 유행이라지만), 레고에 대한 추억이 있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 흙. 스포티파이가 왠지 배신한 기분이 들어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긴배너(세로)

구글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