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1/04/23 00:01

되게 작은 즉석 카메라, 폴라로이드 고 공개!(Polaroid Go) 아이디어 탐닉



폴라로이드에서 새로운 카메라를 내놨습니다. 즉석 필름에 인쇄하는 즉석 카메라입니다. 주먹보다 좀 큰 크기에, 귀엽고, 전용 필름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가격은 필름 포함 스타터팩이 120달러. 현재 선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후지필름 체키 카메라와는 반대로, 세로로 길쭉하지 않고 옆으로 넓은 게 특징.





아시다시피 현재 폴라로이드는 옛날 폴라로이드가 아닙니다. 폴라로이드 호환 필름을 만들던 곳에서 인수했죠. 브랜드나 제조 시설이 여기저기 팔리긴 했지만, 어쨌든 지금은 폴란드 자본이 투입된 네덜란드 회사입니다. 작년에 폴라로이드 나우라고 새로운 즉석 카메라를 낸 적이 있고, 오늘 나온 폴라로이드 고는 그 미니 버전.




폴라로이드 고에는 셀프 카메라, 셀프 타이머, 오래가는 배터리, 다이나믹 플래시 및 여행용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걸로 사진을 찍기 보다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폴라로이드 고를 찍을 일이 더 많을 것 같다는 건... 함정이겠지만요(예쁩니다). 전용 필름 크기도 작습니다. 전형적인 인싸용 아이템(응?).




쓸데없지만 가지고 싶지 않나요? 무게도 242g이라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고. 꼭 폴라로이드가 아니어도, 이런 카메라를 들고 가면 꽤 재밌게 놀 수 있어서 그렇습니다(문제는 필름 가격. 폴라로이드 나우는 한 팩에 16달러).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인데, 한 번 충전하면 한 팩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필름 문제가 있어서 구입을 권하긴 어렵고, 나중에 정식으로 들어오거나 직구 루트가 확실하면, 그때 한번 생각해 보세요. 아이들도 재밌게 가지고 놀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만, 역시 필름 가격이...

덧글

  • 이젤론 2021/04/23 00:32 #

    폴라로이드 계열이 거의 유일하게 남은 아날로그 카메라가 될듯
    흐규흐규
  • 천하귀남 2021/04/23 11:12 #

    후지나 캐논쪽 즉석은 사실상 이미지센서 이용해 찍는 방식이라 스마트폰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그만큼 이미지 센서 가격이 낮은데 저것도 그럴 확률이 크지 않나 합니다.
  • 자그니 2021/04/25 02:14 #

    이젤론/ 후지 인스탁스도 있습니다-

    천하귀남/ 이 제품은 구조상 광학식일 가능성도 큽니다. 전작 폴라로이드 나우-홈피에선 센서를 쓰지 않는다고 적고 있습니다.

    https://support.polaroid.com/hc/en-us/articles/360012375580-Can-I-save-a-digital-photo-with-my-Polaroid-Now-Can-I-print-multiple-copies-of-my-Polaroid-photo-Can-I-preview-my-photo-
  • Ryunan 2021/04/23 11:56 #

    원래부터도 좀 그렇긴 했지만 이젠 완전히 팬시템 영역으로 가버렸네요.

    찍은 사진 보다 찍힌 사진이 인스타 같은데 많이 올라올 듯 -ㅇ-;;
  • 자그니 2021/04/25 02:15 #

    딱 그 용도 같아요. RF카메라 들고 얼굴을 가린 여성 사진이 인스타에 올라오는 것처럼... 사진 크기가 인물 사진 중심으로 찍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을 크기이기도 하고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