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5 01:55

닌텐도 스위치용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Instax mini link) 디지털 기기 리뷰/정보



농담입니다. 스위치 인기가 좋긴 하지만, 정말 후지에서 스위치 전용 포토 프린터를 내놓을까요. 닌텐도에서도 안만들 겁니다. 한번이면 됐지, 두 번이나 같은 실수를 반복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하지만 스위치로 찍은(?) 사진을 뽑을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추가'했다면 얘기가 달라지지요.


▲ 1998년에 출시된 게임보이용 카메라와 프린터

예, 이번에 포켓 프린터 후지 인스탁스 미니 링크에, 닌텐도 스위치로 찍은 사진을 뽑을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추가 했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닌텐도 스위치용 인스탁스 미니 링크앱을, 4월 30일에 출시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링크)로 가보시면 있고, 앱 다운로드 링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간단합니다. 먼저 스위치에서 게임하다가 캡처한 사진을 스마트폰 앱으로 보내, 출력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및 동물의 숲, 포켓 몬스터를 테마하로 하는 사진 프레임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테마를 포켓몬, 슈퍼마리오, 동숲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끝.

... 정말 이게 끝이에요. 핵심 기능은 스위치로 찍은 사진을 출력하는 거지만(위 사진은 같이 출시되는 피카츄 버전 인스탁스 미니 링크입니다.).






다만, 이 기능만 추가된 거라도, 구매 의욕이 높아질 분들은 많이 있을 듯 합니다. 게임에서 모은 콜렉션(?)을, 사진으로 출력해 간직할 수 있는 거니까요. 실제로 포토 프린터는, 다이어리나 방 꾸미기(그러니까 찍은 사진을 출력해서 다시 찍어 SNS에 올리는...), 그 자리에서 나눠 가지는 용도로 많이 쓰이니까요.

물론 저는 아직 포켓 포토 프린터가 쌩쌩하기에, 아직 이걸 살 마음은 없지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