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2/06/13 02:15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in 방콕 아이콘 시암. 실물 크기 공룡을 만나자. 여행/맛집 만담



방콕에서 꼭 가봐야지 하면서 못 가본 곳이, 다이노소어(디노사우르스?) 플래닛이란 놀이 공원입니다. 이 더운 나라에서 혼자(...) 가보긴 뭐해서, BTS 타고 지나가면서 보는 걸로만 만족했는데요- 이번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개봉을 맞이해, 몇년 전 생긴 쇼핑몰 아이콘 시암에서, 공룡 이벤트를 연다고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 훨씬 더 거대하네요. 10m 이상 크기라니까, 거의 실물 수준...




가장 압권인 것은 역시 이 장면이겠죠. 2대 대장 공룡의 격돌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왠지 여기에 방문할 때는 인디애나 존스 복장으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은...



유일하게 공포감을 자아냈던 씬의 주인공도 있습니다.



설마, 이걸 실물 크기로 만들어 놓을 줄은 몰랐네요(...).




그 밖에 공룡 가족도 보이고



기념 사진 찍기 좋은 공룡 탈 것도 있습니다.



쓰면서 생각한 거지만, 왠지 이 도시가 우리보다 공룡에 더 진심인 느낌.

아이콘 시암은 방콕에서 최근 생긴 쇼핑몰로, 배 타고 가야해서 접근성은 좀 떨어지지만- 한번 가볼만 합니다. 강가에 있어서 쉬기도 좋고, 애플 스토어도 입점했고, 지하에 괜찮은 시장가를 만들어 뒀거든요. 친구말로는 아무래도 시내 보다는 좀 비싸다고 하지만, 사진 찍으면서 놀기도 좋고 그랬던 기억.

아아, 얼렁 가보고 싶네요 진짜. 세상이 이렇게 변할 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나요. 코로나 좀 잠잠해지나 싶더니 이젠 전쟁이랑 기름값에 인플레에 식량 부족.... 인생이 망가지는 기분입니다.

* 사진은 모두 페이스북 타임아웃 방콕 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 유료 이벤트여서, 신장 121cm 이상은 200바트, 91cm 이상은 100바트입니다. 그 이하는 무료. 더 많은 정보는 여기(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덧글

  • Ryunan 2022/06/13 13:59 # 답글

    사실 거대 메뚜기를 흩뿌려놔야...
  • 자그니 2022/06/13 17:01 #

    그럼 저긴 공룡 체험이 아니라 공포 체험으로 바뀝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