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2022/09/25 03:35

드래곤 퀘스트 X 10주년 기념 무선 충전 패드가 예쁘다 그 남자의 쇼핑일기



지난 8월쯤에 발견한 제품입니다. 올리는 걸 까먹고 있었네요. 드래곤 퀘스트 X 온라인 10주년 기념으로 예약을 받고 있는, 드래곤 퀘스트 10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버전은 자오랄, 로토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발매는 2022년 12월 31일.




자오랄은 드래곤 퀘스트에서 쓰는 '부활 마법'이죠? 스마트폰을 이 패드 위에 올리면 부활한다는 뜻입니다(...). 부활 확률도 1/2일지 모르니, 무선 충전 포인트를 잘 맞춰서 올려 두시길 권합니다. 이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평소에 쓰지 않을 때 올려놓는 액세서리로 슬라임이 동봉된다는 것. 올려 놓으면 (전기를 먹으며) 3분간 빛이 납니다. 가격도 로토 버전보다 비싼 6500엔.

스마트폰 충전 시에도 하단에 새겨진 (3분간) 자오랄 마법 글자가 빛나는 기믹이 들어가 있는데, 이 기믹이 전기만 연결하면 들어오는 건지, 아니면 충전 제품을 올려놔야 작동하는 건지는 불명. 아마도 뭔가를 올려놔야 불이 들어오는 거겠죠?




로토 버전은 평범합니다. 자오랄 마법 글자 대신 로토의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심플하죠. 가격도 더 저렴한 5,000엔. 역시 로토 문장이 빛나는 기믹이 들어가 있는데, 예약 주문할 사람들이면 왜인지 이 버전은 안살 것 같다는 느낌도.



일반적으로 많이 쓰는 Qi(치) 방식 무선 충전기이고, 입력은 5V 2A/ 9V 2A, 출력은 5W, 7W, 10W입니다. 고속 무선 충전이 된다는 말이죠. 권하는 건 5V 3A 어댑터인데, 동봉 되진 않습니다. 케이블만 주니, 따로 사야 합니다. 어차피 가격 따지면서 이 제품 사실 분은 안계실거고, 슬라임 팬에게 권합니다(...). 빛나는 슬라임이면 경험치 많이 주지 않을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