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시원하게 캔을 절단하는 오프너, 드래프트 탑 리프트(Draft Top LIFT)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조만간 일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 받을 예정이란 보도자료(...)를 받고 알게된, 캔 오프너가 있습니다. 아니 무슨 캔 음료를 마시는데 캔따개가 따로 필요해? 라고 생각하실 수는 있겠지만요- 이게, 캔을 아래 사진처럼 완전히 따주는 제품입니다. 시원~하게 말이죠.




예,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캔 상단을 완전히 따버립니다. 이번에 처음 나온 건 아니고, 예전에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받아서 제품으로 만들어진 걸 개선해서, 이번이 대충 4세대쯤 되는 제품 같아요. 잘은 모르지만, 공식 스토어에서 드래프트 탑 3.0 버전을 같이 파는 걸로 봐선 말이죠.




따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솔직히 힘이 좀 들것 같긴 한데요. 캔 위에 오프너를 부착한 다음, 조인 상태로 캔 아랫 부분을 잡고, 몇 번 돌리면 따집니다. 따인 부위는 바로 입술을 갖다 대고 마셔도 괜찮다고 합니다. 캔 직경이 좀 작아도 대응 가능.



이렇게 따서 좋은 점은? 일단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겁니다. 굳이 컵에 따르지 않고도 말이죠. 남는 방울이 없는 거도 좋겠죠. 캔음료 마실 때마다 뭔가 남긴 것 같아서 찜찜했거든요. 안그래도 캔으로 된 탄산수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마실 때마다 그랬단 말이죠. 그럴 필요 없는데도요...

마신 캔을 재활용하기 좋다는 점도 있습니다. 그냥 컵 모양이 되니, 이런저런 용도로 돌려가며 쓰실 분도 있으실 겁니다. 다만, 아무래도 힘줘서 따긴 따는 거라서, 편하게 쓰게 될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캠프 가서 맥주 마시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실지도.



가격이 적당한 것도 장점입니다. 일본에선 3,300엔 정도에. 미국 스토어에선 33달러지만... 뭐 딴데 가면 가격이 더 떨어지겠죠? 아직 한국엔 나오지 않았는데... 캠핑 시즌(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돌아오면, 한국에서도 내주면 좋겠네요.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자그니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2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zagni.net/m/4216091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